맛집

제천 석갈비 맛집 산아래석갈비 리솜포레스트점

공실❤ 2023. 10. 4. 13:59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친구 부부들과 같이 제천으로 여행 가서 석갈비 맛집이 있다고 해서 들러봤어요

 


산아래석갈비 리솜포레스트점

open 11:00

close 21:30

매주 화 off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박달재자연휴양림 근처에 있던데 이런 곳에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여기에 있나 싶었어요 진자 상호명대로 산아래 있더라구요ㅋㅋ

 

테이블링으로 예약을 받고 있어요 예약을 하면서 메뉴선택을 하면 된답니다!! 저희는 돈석갈비 3인분, 서석갈비 3인분 주문했어요 대기번호는 40번~ 도착 시간이 7시 전쯤이었는데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홀은 사람으로 가득 차 있었어요

 

 

진로 캐릭터인 두꺼비가 나란히 앉아 있네요 요리보고 부부가 먼저 도착해서 친구들 기다리는 동안 여기에서 사진을 찍고 놀았어요

 

메뉴판은 업체에서 제공괸 다신으로 대체합니다

 

오세훈 서울시장도 왔다 갔네요~

 

홀은 꽤 넓었어요 연예인과 유명 인사들이 많이 왔었나 봐요 벽면에 액바로 둘러져 있네요 저희 순서가 돼서 들어가니 테이블이 하나씩 다들 빠지더라구요 이때 알아차렸어야 했는데,,, 왜 그런지는 마지막에 알려드릴게요!!^^

 

기본 상차림이에요 저희가 들어오고 나서 다른 팀이 들어왔는데 재료 소진이 되었다고 해서 못 들어왔어요 이렇게 운이 좋을 때가!! 재료 소진이 되면 일찍 마감하는가 봐요~ 저녁에 방문할 시 전화를 해보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소석갈비와 돈석갈비가 나왔어요  이게 3인분씩이라니,,, 아이까지 8명이 이걸 먹기에는 모자라겠다 싶더라구요 조금 먹고 나서 돈석갈비를 2인분씩 더 주문했어요

 

주문을 받을 때 될지 모르겠다며 주방에 물어보러 가더라구요 그래도 다행스럽게도 추가 주문이 되어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식사류와 같이 먹으면 되겠다 싶어서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주방이 마감이 되었다고 하는 거예요~ 기분 좋게 먹으러 왔다가 이게 뭔가 싶더라구요 가능한 게 뭐냐고 했더니 공기밥만 가능하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밥과 고기를 먹고 왔어요 먹으면서도 아쉬운 느낌이 드는 건 어절 수 없더라구요

 

석갈비는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왜 유명인사들이 많이 왔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다들 먹으면서도 비싸긴 한데 맛있다고 하면서 먹었어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