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천 맛집 청풍황금떡갈비

공실❤ 2023. 11. 6. 17:12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친구 부부들과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근처에 떡갈비집이 있길래 아침을 그곳에서 먹기로 했어요(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은 제 블로그에 포스팅되어 있어요^^)

 


청풍황금떡갈비

open

09:00(평일)

08:30(주말)

close 20:50

last order 19:5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주차는 식당 앞에도 있고 식당 앞에 길 따라서 들어가면 뒤쪽에도 주차공간이 있어요^^

 

매장 들어가는 입구에도 영업시간이 적혀있네요^^

 

메뉴는 떡갈비와 버섯불고기전골 두 가지예요 저희는 2번으로 6개와 친구들 아이가 있어서 공기밥 2개도 주문했어요

 

가격대가 이ㅆ어서 그런지 버섯불고기전골 정식을 많이 주문해서 먹기도 하더라구요 홀은 찍고 싶었지만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아 방해가 될까 찍지 못했어요 홀은 굉장히 넓고 저희가 먹다 보니 입구 쪽 홀도 빈자리가 없이 가득 찼었어요^^

 

기본 찬이에요 가짓수도 많네요 맛탕도 맛있고 갑각류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여기 게 튀김도 맛있더라구요

 

아이용 포크와 숟가락도 준비되어 있고 부족한 반찬은 셀프 바를 이용하면 돼요

 

떡갈비 한 장에 1인분이라니;; 울금돌솥밥에도 영양돌솥밥처럼 다양한 토핑을 기대했는데 조금 실망했네요~ 비싼데 맛이 없으면 굉장히 화가 날 뻔했지만 맛은 있더라구요 이럴 때 보면 곗돈을 모으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밑에 양파가 깔려 있어서 떡갈비가 타는 것을 막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양파와 떡갈비를 같이 먹으니 아삭아삭 씹는 맛도 있고 개인적으로 양파를 좋아해서 만족했어요

 

떡갈비는 앞뒤로 노릇노릇 적당하게 잘 구워져서 짭조름하고 적당히 달고 부스러지지도 않고 은근히 탄력도 있어서 맛있었어요

 

저는 돌솥밥에 누룽지를 먹기 위해서 주문하기도 해요 마지막에 누룽지를 먹으면 속도 편해지고 개운해지더라구요^^

 

제천에 이런 맛집이 있는 줄 몰랐는데 친구들도 저도 이번 제천 여행에서 맛있는 것들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