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강릉 카페거리 안목해변 다녀왔어요

공실❤ 2022. 3. 4. 21:29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1박 2일 동안 결혼기념일로 강원도 여행 갔다 온 사진을 보니까 여기저기 많이 다니기는 했더라구요 신랑이 운전하느라 고생을 많이 했어요~ 그중에서 요리보고 부부는 안목해변을 먼저 소개해 드릴까 해요 그냥 커피거리를 내비에 찍고 갔지만 안목해변과 같이 있는 줄 몰랐어요

 

차 타고 가는데 여기가 커피거리를 가는 건가 싶었어요 도착했는데 차가 차가 전국에 있는 차들이 다 모여 있는 줄 알았어요 주차장에 차를 대고 가려고 했으나 도저히 자리가 나지 않아서 빙빙 돌다 보니 해변에 바로 앞에 노면 주차할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주차를 하려고 하다 보니 차들이 움직이질 않더라구요

 

요리보고 부부도 한 바퀴 정도 더 돌고야 겨우 찾아서 노면 주차를 했어요 다들 주차전쟁ㅠㅠ 겨우 주차하고 신랑이랑 같이 해변을 걸었어요

 

날씨도 따뜻하고 늘 포항 경주 쪽으로만 바다를 보러 가다가 강원도에서 바다를 봤는데 같은 동해안이라도 이렇게 다르더라구요 좀 더 물이 깨끗하고 청량한 느낌이랄까?? 헤헷

 

여유롭게 요트를 타기도 하네요~

 

 

파도 오는 걸 멍하게 봤어요 신랑이랑 물 멍을 한참 하고 있는데 신랑이 걸어보자 그래서 겨우 발을 뗐답니다!!^^

 

안목해변에 커피거리의 시그니처인 커피잔 포토존이 있어요 여기에서 사진을 많이 찍길래 요리보고 부부도 여기에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배경이 너무 좋으니까 어디에서 찍든 다 사진이 잘 나왔어요 늘 여행 갈 때마다 날씨 요정이 도와주어서 좋은 날씨에 재밌게 구경하고 오는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