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도원동 맛집] 월광수변공원 할매묵집 백종원 님이 다녀간 닭도리탕 맛집

공실❤ 2024. 1. 30. 12:00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얼마 전 자유부인이라 주말에 친정에 다녀왔는데요 오랜만에 친정식구들과 외식을 할까 해서 월광수변공원에 갔는데 여기에 백종원 님이 다녀간 맛집이 있다기에 다녀왔어요!!^^

 

영업시간은 나와있지 않네요^^;;;

 

메뉴판은 업체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들어갔는데 테이블도 없고 안내해 주시는 분이 방에 들어가서 편한 곳에 앉으라고 하더라구요 이런 경험 처음이라 계속 방 안을 두리번두리번하고 있었네요ㅋㅋㅋ

 

저는 도토리묵을 좋아해서 들어가기 전부터 도토리묵 먹어야지 했는데 도토리묵은 가을에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아쉬운 대로 메밀묵으로 주문했어요

 

메밀묵으로 5개 주문했더니 알아서 2개 3개 나눠서 주시더라구요

 

묵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어요 묵에 같이 나온 무나물을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길래 넣어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메밀묵 주문하면서 닭도리탕도 주문했는데 나눠달라고 부탁드렸더니 나눠서 주시네요 메밀묵도 맛있었지만 닭도리탕이 더 맛있더라구요 밥하고 함께 먹으니 어찌나 맛있던지요??!!ㅋㅋ 배달시켜 먹는 닭도리탕과 다르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다만 이런 노포야 다 그렇겠지만 조금만 더 깔끔했더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도 남더라구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