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 월성동 예쁜그릇창고에서 그릇 장만했어요!!

공실❤ 2024. 4. 9. 13:11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월배 카페를 갔다가 우연히 예쁜 그릇 판매하는 곳을 봤어요 그동안 인별그램에서 올라온 것을 여러 번 봤었는데 구경을 한번 가보고 싶다 했는데 봤으니 가봐야 하지 않겠어요???ㅋㅋㅋ

 


예쁜그릇창고

 

open 09:30

close 19:0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다양한 그릇들이 많아서 구경하느라 바빴어요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수입 그릇들도 많더라구요 한국 도자기 트위그 뉴욕, 버지니아까사 코로나, 필리빗 플리세, 지앙, 로얄 알버트, 로얄 코펜하겐, 마이센, 베르사체 등 수입 그릇들이 많더라구요

 

그릇 모으는 취미를 가지고 있는 분들 있잖아요 그런 취미를 가지고 있는 분들도 구경하러 오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미국 사라쿠스로렐 시리즈와 일본 카비슈 찻잔과 그릇들도 있어요 심플한 게 예쁜 것 같아요 사라쿠로스로렐 시리즈는 깔끔해서 그릇에 따라 어떤 음식을 담아도 맛있어 보일 것 같더라구요

 

독일 빌레로이앤보흐 그릇도 시리즈별로 느낌이 다른 것 같아요

 

폴란드 아티스티나 그릇도 있네요 파란색의 화려한 무늬가 특징인 것 같아요

 

영국 포트메리온과 주물냄비로도 꽤 이름이 알려진 프랑스 르크루제 그릇도 있어요 뒤편에 르크루제 냄비도 있어요 르크루제 냄비, 스타우브, 마리슈타이거 주물냄비도 있었어요

 

영국 덴비 그릇들도 있어요 결혼 전 그릇을 알아볼 때도 덴비가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깔끔한 게 너무 예쁘네요 필요한 그릇들이 있어 덴비로 몇 개 사 오려고 하다가 나중에 밥그릇과 국그릇을 세트로 해놔도 예쁘겠다는 생각이 들어 보류해놨어요

 

저는 3종류의 그릇을 구매했어요 파스텔톤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종지도 필요해서 구매해왔답니다!!^^ 둘러보니 신혼부부나 예비 신혼부부들도 자주 오는 곳인 것 같더라구요 다양한 그릇들이 있으니 내가 정해놓은 가격대와 맞으면 구매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근처에 카페 갈 일이 있어 우연히 들르게 되었지만 다양한 수입 그릇을 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어요 들어가서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구경했네요 구경하다 보니 1시간 2시간은 아무것도 아니던데요??!!ㅋㅋ 재미있었던 경험이었어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