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반월당 맛집] 경양식 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는 은화수식당

공실❤ 2022. 8. 25. 11:58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여러분은 돈까스 좋아하시나요?? 저도 신랑도 돈까스를 되게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뭐 먹지???라고 하면 돈까스 먼저 생각나는 편이에요 그 정도로 좋아하는데 신랑은 특히나 경양식 돈까스를 선호하는 편이라서 저도 이곳에서 일할 때 시키고 나서 괜찮겠다 싶어서 주문해봤어요


은화수식당 대구반월당점

open 11:00

close 21:00

last order 20:00


영업시간과 마지막 주문 시간 참고하세요!!^^

 

돈까스의 영원한 짝꿍 아니겠어요??!! 쫄면과 같이 주문했답니다!! 좁은 곳에 이것저것 올리려니 비좁네요^^;;

 

쫄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특히 튀긴 음식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군만두와도 완전 찰떡궁합이잖아요!! 면에 비해 양념이 많더라구요 제 입에는 조금 짜더라구요 생김보다는 구운 김이 올라가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도 있었어요 이것은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니까요^^ 먹다 보니 쫄면이 조금 아쉬웠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리뷰 이벤트로 부탁드린 매콤한 소스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매콤한 소스가 돈까스와 조금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매콤한 게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구요 사장님이 센스 있게 식사 후 입가심하라고 사탕도 챙겨주셨지 뭐예요???!!

 

깍두기와 장국도 같이 왔는데 대개 주메뉴에 주력하다 보니 그 외의 것이 맛이 없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은화수 식당은 깍두기도 장국도 맛있었어요 돈까스와는 피클도 좋지만 맛있게 잘 익은 깍두기 하나면 끝인 것 아닌가요??^^

 

소스는 따로 달라고 요청하시면 따로 주시는데 저는 깜빡했어요 부어서 오는 것도 나쁘지 않았어요 이렇게 보여도 양이 꽤 많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마카로니 샐러드와 돈까스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양배추 샐러드도 같이 나왔어요 저도 신랑을 닮아가는지 돈까스와 밥이랑 같이 먹는 게 맛있더라구요 뭔가 돈까스 한 입에 크게 밥 숟가락을 넣어서 입안 가득 씹는 느낌이 좋다고나 할까요?? 헤헷

 

쿠폰도 받았지만 이쪽 동네에 사는 것이 아니라서 패스!!

 

요즘 돈까스 비싼 곳은 9천 원부터 하는 곳도 있고 심지어 1만 원이 넘는 곳이 많잖아요 요즘 같은 물가에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경양식 돈까스를 먹을 수 있는 게 좋은 것 같아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