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감삼동 떡볶이] 떡볶이와 치킨이 맛있는 걸작떡볶이치킨 대구본리점

공실❤ 2022. 9. 10. 11:08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이웃님들은 떡볶이 좋아하세요?? 저 같은 경우는 떡볶이를 처음부터 좋아하지 않고 첫째 동생으로 인해서 떡볶이를 좋아하게 되었는데요 지금은 떡볶이를 너무 좋아한답니다!!! 걸작떡볶이가 이곡동에 있었는데 없어지고 다시 생기기 시작했는데 치킨까지 같이 팔아서 저는 좋았어요 떡볶이 국물에 치킨 찍어 먹는 걸 좋아하는 편!!! 헤헷


걸작떡볶이치킨 대구본리점

open 11:00

close 02:00(일요일은 00:0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제가 주문했을 때에는 작년 크리스마스쯤이었어요(포스팅 늦게 하는 공실이;;)

 

메뉴는 국물치즈떡닭세트 순살로 주문하고 순대는 추가했어요

 

김말이 튀김은 리뷰 이벤트로 받은 거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은 퍽퍽 살을 좋아하는 편인데 닭가슴살과 다리살이 적절한 비율로 섞여 있어서 더 좋았어요 더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배달 앱을 통해서 확인하니 닭고기의 원산지가 국내산이더라구요 대개 브라질산을 많이 사용하잖아요 심지어 치킨집에서 순살은 브라질산 많이 사용하기도 하지만 국내산이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중국 당면도 들어가 있고 예전에 먹었던 맛과 크게 달라진 것이 없었기에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순대는 껍질이 없어서 먹기는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치킨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니 떡볶이 국물이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시장 가지 않는 이상 저렴하고 푸짐한 떡볶이를 맛볼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요즘 떡볶이 많이 비싸잖아요 걸작떡볶이치킨은 생각날 때마다 시켜먹겠더라구요 아쉽게도 제가 사는 곳은 없으니 친정에 놀러 갈 때 한 번씩 시켜 먹어야겠어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