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맛집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근처 갈치 요리 맛집 제주 오름과 바당

공실❤ 2022. 11. 5. 15:11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제주도 여행 와서 갈치를 먹어야 하지 않겠어요?? 오설록 티 뮤지엄에 갔다가 근처 갈치 맛집이라길래 들러봤어요!!

 


제주 오름과 바당

open 10:00

close 20:00

매주 수요일 off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길가에 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도 있어요 그렇지만 주차가 많이 되어 있어서 여기가 식당이구나 하고 알 수 있어요

주차장은 건물 뒤편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지는 않지만 저희는 붐비는 시간을 피해 갔더니 주차는 여유 있게 할 수 있었어요

 

식당 안은 꽤 넓었어요 반대편과 저희가 자리 잡은 쪽 옆으로는 식사 중이어서 피해서 찍었답니다!!

 

기본 상차림이예요 갈치구이정식과 통 갈치조림을 시켰어요 밑반찬이 대체적으로 맛있더라구요 특히 저 깻잎!!! 저것만 있어도 밥 2 공기는 거뜬하겠던데요??!! 신랑은 게장을 좋아하는 터라 게장과 갈치를 집중 공략!!

 

통 갈치조림과 통 갈치구이예요 갈치구이는 그 자리에서 머리와 꼬리를 자른 다음 사람 수만큼 잘라서 앞접시에 덜어서 주세요

 

 

그 자리에서 먹기 좋게 다 손질해 주세요

 

 

잘 보이지는 않지만 전복도 살아서 움직이네요

 

통 갈치조림을 주문하면 옥돔을 서비스로 주세요 제가 가서 옥돔을 못 먹어봤네요~ 맛있다고는 들었지만 다음에 가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통 갈치조림에 문어와 키조개가 있어서 모두 손질한 후 키조개 껍데기에 올려준답니다^^

 

갈치구이를 먹어보니 그동안 먹었던 갈치는 갈치도 아니네요 통통하니 살도 엄청 맛있더라구요 양쪽 가시를 바른 뒤 숟가락으로 잘 떠서 그 위에 밥 올려서 먹으니 왜 이렇게 맛있어요?? 마음 같아서는 한 조각 더 먹고 싶은 거 있죠??^^

 

갈치조림도 맛있더라구요 갈치 외에도 조개, 문어, 새우, 전복, 꼬지류 등등 먹을게 많더라구요 조림도 조림대로 매력이 있네요

 

찾아보고 갔지만 잘 찾아서 가본 것 같아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