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맛집

[동성로 카페] 동성로 카페골목 빙수 맛집 하면 카페 루시드

공실❤ 2023. 1. 27. 14:30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저는 개인적으로 빙수는 가리지 않고 다 잘 먹는 편인데요 특히 여기 녹차빙수는 정말 잊을 수 없어요 먹을 때마다 맛있더라구요

 


카페 루시드

open 12:00

close 21:00

수요일 off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몇 년 만에 갔음에도 그 자리에 그대로 있으니 너무 반갑더라구요 들어가기도 전에 유리를 통해 내부를 볼 수 있는데 이게 머선일이야?? 유명한 줄은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사람이 많을 줄은 몰랐어요 하긴 이날 너무 덥기는 했어,,,

 

딥에그커피가 시그니처네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그렇지만 여기는 커피보다도 빙수로 더 유명해요~^^

 

케이크 쇼케이스 안에 조각 케이크 몇 개와 옆에는 쿠키를 판매하고 있네요

 

메뉴판은 주문하는 곳에 있어요

 

앉은자리에서 보니 벽면 조명등이 예쁘네요

 

5분 정도 기다렸을까요?? 금방 나오더라구요 위에 올라가는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 녹차 아이스크림에요 이 아이스크림 맛있는 거는 다들 아시죠?? 저의 최애 아이스크림이기도 해요^^

 

한 옆에 올라가는 찹쌀떡도 맛있어요 빙수와 같이 먹으면 말해 뭐해요??^^

 

아이스크림 먼저 한입!!! 세상 행복한 입안~ 먹다 보면 금방 먹어서 아쉬워요 1인 1빙수 해야 하나요??^^;; 주변을 둘러보니 녹차빙수보다는 푸딩 빙수를 많이 먹더라구요 저도 다음에는 푸딩 빙수를 먹어볼까 해요~

 

여전히 같은 자리에서 언제 가도 맛있는 빙수를 먹을 수 있으니 이 여름이 지나기 전에 또 한 번 가봐야겠어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