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맛집

줄 서서 먹는 붕어빵 광장시장 총각네붕어빵

공실❤ 2023. 3. 12. 21:29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신랑과 광장시장을 다 둘러보고 차를 타러 가려고 하는데 붕어빵 집이 보이더라구요~ 줄도 좀 서있고 맛집이겠다 싶어서 들러봤어요

 


총각네붕어빵

open 12:00

close 17:00

매주 월 off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메뉴판도 기다리는 동안 보는데 신랑이랑 뭐 먹지 뭐 먹지 하면서 기다렸어요 올해 초에 TV 줄 서는 식당에 나왔다고 하니 더 사람이 많은 듯했어요

 

그래도 요리보고 부부가 갔을 때에는 줄이 그다지 길지는 않았지만 저희 뒤로 대기 줄이 꽤 길었어요

 

쇼케이스 안에는 붕어빵에 필요한 크림치즈가 있네요

 

개수 제한이 있네요 기다리는 사람들도  있고 만드는 걸 보니 필요할 듯하네요~ 단, 피자/크림/치즈고구마/호두팥크림치즈 붕어빵은 1인당 1개 제한이네요

 

혹시 바로 먹지 않을 경우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 있네요 그 뒤로는 만든 붕어빵이 이리저리 섞여 있는데 주문을 받으면 골라서 주시는 게 신기했어요

 

주문받고 만드시니 이해는 합니다만 여느 붕어빵집처럼 다 만들어진 붕어빵 진열대가 있으면 조금 더 깔끔하지 않을까 싶네요

 

 

날도 덥고 사장님들이 혼이 쏙 빠져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주문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몇 번을 확인하시더라구요 아마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함이겠죠??^^

 

요리보고 부부는 팥호두붕어빵과 고구마크림치즈붕어빵을 주문했어요 주문하자마자 바로 먹지 않아서 붕어빵 맛있게 먹는 방법대로 돌려봤어요

 

팥호두붕어빵은 제일 기본이라 주문을 해봤어요 근데 딱 아는 맛 중간중간 호두가 많지는 않지만 씹히는 게 맛있더라구요 특히 팥이 많이 달지 않아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고구마크림치즈 크랜베리가 약간 들어가는 중간중간 상큼한 크랜베리가 매력적이더라구요 저와 신랑의 픽은 고구마크림치즈였어요 아마 색다른 맛이라 더 끌리기도 했을 테지만 크림치즈와 고구마의 조합이란,,, 맛있었어요

 

같은 붕어빵이지만 겨울간식 붕어빵과 다르게 속도 꽉 차있고 다양한 메뉴를 고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