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맛집

[고아읍 카페] 흑임자라떼가 맛있었던 구미 고아읍 너와숲

공실❤ 2023. 7. 11. 10:43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신랑이랑 주말에 뭘 할까 하다가 일단 구미로 가보기로 했어요 고가읍이 집에서 많이 멀더라구요 그래도 드라이브 삼아 갔다 왔는데 어디 갈까 한참을 찾다가 한옥카페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바로 갔다 왔어요


너와숲

open 11:00

close 23:00

매주 월요일 off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카페에 갔는데 커피만 마시기 아쉽잖아요 딸기 케이크와 빵 이르믄 기억이 나지 않지만 페이스트리 안에 크림이 들어 있는 빵이었어요

 

딸기 케이크는 한번 경험해 볼 만한 맛이었어요 저는 딸기와 딸기 케이크 모두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딸기 케이크는 슬로*터틀이 제일 맛있었어요 딸기 철이 끝나기 전에 한번 갔다 와야지!!

 

크림이 들어있는 페이스트리 빵은 썰고 먹을 때 빵 가루 때문에 지저분하지만 그것마저도 용서할 만한 맛이었어요 커피와 굉장히 잘 어울리더라구요 다음에 또 가게 되면 이 빵만 2개 시킬 거예요 저 하나 신랑 하나ㅋㅋㅋ

 

제가 주문한 것은 수제바닐라빈라떼예요 하트가 맞는 거겠죠??^^;; 어쨌든 하트가 그려진 라떼아트가 귀여워요 부드러운 크림까지 달달해서 당 충전을 하고 싶을 때 달달한 게 당길 때 먹으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는 여기서 살짝만 덜 달아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신랑이랑 작년 11월에 강원도로 여행을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툇*루에서 흑임자라떼(제 블로그에 포스팅되어 있어요!!^^)를 먹었는데 그때도 맛있다는 생각을 했거든요 그때도 감동하면서 먹었는데 여기 흑임자라떼 또한 감동이네요

 

일단 흑임자크림이 굉장히 쫀쫀해요 크림이 이렇게도 쫀쫀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쫀쫀하더라구요 수제바닐라빈라떼도 맛있었지만 한 모금 마시는 순간 흑임자라떼를 주문할걸 생각했어요 달달하고 고소한 흑임자 크림과 끝에 올라오는 커피의 쌉싸름함이 굉장히 잘 어울리더라구요 신랑은 툇*루 흑임자라떼보다는 여기가 훨씬 더 맛있다고 하네요!!

 

다음에도 신랑이랑 드라이브할 겸 다녀와야겠어요 다음에는 외관하고 내부 다 찍어올게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