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맛집

에그토스트 테그42 성서홈플러스점

공실❤ 2023. 8. 18. 17:36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토스트가 너무 먹고 싶은데 에그*랍은 근처에 없고 배달을 시키자니 배달비가 많이 들어서 테그42 성서홈플러스점에 다녀왔어요


테그42 성서홈플러스점

open 10:00

close 21:30

2, 4째주 월요일 off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위치는 성서 홈플러스 지하 2층 예전에 애슐리 있던 자리예요

 

배너로 음료와 토스트 메뉴를 고를 수 있어요

 

원산지도 확인하고 가세요!!^^

 

한눈에 볼 수 있게 스크린으로도 나와요~ 세트메뉴로도 고를 수 있네요~~^^

 

주문받는 곳 한쪽에는 냅킨과 스트로가 준비되어 있어요

 

빅시그니처로 주문해서 포장해왔답니다!!^^

 

계란이 두툼하게 2장이 들어 있네요

 

포장박스에서 빼보니 토스트 종이로 한 번 더 포장을 해주었어요

 

토소트를 반 잘라보았는데 계란 2장에 채소들과 치즈와 햄이 보이네요~ 먹어보니 제 입에는 조금 달았어요

 

계란도 달큰하고 소스도 달아서 호불호가 갈리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여기에 매콤한 소스가 있었으면 훨씬 좋겠더라구요 계란이 두툼한 게 2장이 들어가서 햄도 치즈 맛도 나지 않아 조금 아쉬웠네요 빵은 부드러웠어요 한 번쯤은 경험해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