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맛집

단양 꼭 가봐야 할 곳 뷰 맛집 카페산

공실❤ 2024. 1. 4. 16:03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제천 여행하면서 단양으로 넘어왔다가 꼭 가봐야 할 카페가 있다고 해서 들렀어요

 


카페산

월 ~ 금

open 09:30

close 18:30

last order 18:00

토, 일

open 09:30

close 19:30

last order 19:0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구경시장을 가려고 주차를 했는데 커다란 새인 줄 알았더니 자세히 보니 패러글라이딩을 하고 있더라구요 단양이 패러글라이딩으로 유명하잖아요 구경시장과 그리 멀지 않으니 꼭 한번 가보세요~ 저도 가기 전까지는 뭐 카페가 카페겠지 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카페 이름답게 정말 산에 있더라구요 올라가는 길에 주황색으로 방향 표시가 되어 있었어요 올라가는 길은 꼬불꼬불 길도 좁고 마주 오는 차는 잘 비켜야 하고 위험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렇지만 무사히 도착!! 주차장은 굉장히 넓었지만 주차할 공간이 많지는 않았어요

 

주차장에서 바로 보이는 곳이 입구인 줄 알았지만 카페를 끼고돌면 바로 보이더라구요

 

메뉴판은 참고하세요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네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된답니다!! 오기 전에 어떤 음료가 맛있나 싶어서 찾아봤는데 크림 카푸치노와 콜드브루 크림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크림 카푸치노가 먹고 싶었지만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려고 보니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아쉽지만 신랑과 저는 콜드브루 크림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해놓고 보니 어떻게 가지고 오나 싶었는데 바로 위에 화면에서 번호가 뜨더라구요 번호가 뜨면 픽업 부스에서 픽업하러 가면 되고 음료가 나오는 동안 여기저기 구경을 한번 해볼까 봐요~

 

한편에는 카페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반 층 만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데 여러 가지 빵들도 많이 판매를 하고 있네요

 

캔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요

 

빵 나오는 시간도 적혀 있어서 원하는 빵을 먹고 싶을 때에는 이 시간 맞춰서 가면 좋을 것 같네요^^

 

주문한 메뉴를 받아서 위쪽으로 올라가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위에서 아래를 내려보면 훨씬 더 좋을 것 같네요 카페 내부도 굉장히 넓었어요

 

주문한 번호가 떠서 가지러 가봅니다 쇼케이스 위에 다 먹은 컵 반납하는 곳 표시도 잘 되어 있네요

 

주문한 메뉴는 금방 나왔어요

 

요리보고 부부는 이것을 들고 밖으로 나와서 벤치에 앉아서 경치를 구경했답니다!! 이곳은 이영자 님이 왔던 카페로도 유명해요 굉장히 경치가 좋은 카페를 갔었던 것을 저도 티비로 봤던 기억이 나네요

 

참새가 사람 주변을 요리조리 왔다 갔다 하면서 총총총하며 사람들 앞으로 지나가더라구요 신기하고 작아서 한참을 쳐다봤네요^^

 

 

앉아 있으니 바로 옆이 패러글라이딩장이더라구요 보면 한번 타보고 싶지만 겁이 많아 도전은 조금 힘들 것 같고 보는 것만 해도 짜릿함이 느껴지는 것은 왜 때문이죠??ㅋㅋㅋ

 

이렇게 가만히 앉아서 신랑과 두런두런 얘기하면서 커피를 마시니 너무 좋더라구요

 

눈으로 보는 것을 사진으로 다 담지를 못해 아쉽지만 이렇게나마 담아봅니다 신랑이 그래도 단양까지 왔는데 한번 가봐야 하지 않겠냐며 갔다 왔는데 다녀오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카페 평이 커피값에 비해 커피가 맛은 없지만 뷰가 굉장히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요리보고 부부가 주문한 콜드브루 크림은 굉장히 맛있었어요 단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신랑도 맛있다면서 먹더라구요

 

콜드브루 크림은 적당한 달달함과 커피 맛이 잘 어울렸어요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 것이 아쉬웠지만 아마 멋진 뷰와 함께 마시는 커피가 훨씬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 단양 여행에도 한 번 더 들러보고 싶은 곳이랍니다!!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