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맛집

카페 라떼 맛집 텐퍼센트커피 월배그린코아점

공실❤ 2023. 6. 26. 13:32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대천동에서 카페를 어디 갈까 하닥 사거리에 텐퍼센트커피를 들러봤어요


텐퍼센트 월배그린코아점

open 09:00

close 21:00

토요일 10:00 ~ 19:30

일요일 off


사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어요

 

메뉴판 배너도 있구요!!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도 메뉴판이 있어서 여기서 골라도 된답니다!! 매장 입구 들어가는 문에도 텐퍼센트 로고가 있어요

 

밖에서 주문을 하고 안에 들어가 봅니다!!^^

 

매장 안에도 자리가 있어서 안에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텐퍼센트 굿즈도 판매하고 있어요 텐퍼센트 로고가 그려져 있는 커피머신이 예쁘더라구요 뒤에 조명도 있고 흰색이라 더 눈이 가는 것 같아요^^

 

총 5잔을 테이크아웃 해 왔답니다!! 아이스 카페라떼 2잔과 따뜻한카페라떼 1잔, 블랙자몽티, 말차카페라떼를 주문했답니다

 

블랙자몽티는 상큼한 티였어요 한 번쯤은 먹어볼만 하지만 두 번은 안 먹을 것 같아요^^

 

이제까지 먹었던 다른 카페의 카페라떼와는 맛이 완전히 달랐어요 다른 카페에서 먹었던 라떼는 커피 맛보다 우유맛이 더 많이 났다면 텐퍼센트 카페라떼는 커피 맛이 진하게 나면서 우유와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우유맛보다는 커피맛이 조금 더 났으면 하는 편이라 훤씬 좋았답니다!!^^

 

말차카페라떼는 제가 얼마 전에도 소개해 드렸던 몬스터 커피 녹차에쏘와 비슷하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몬스터커피가 훨씬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녹차의 쌉싸름함과 커피의 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드시면 좋을 것 같지만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커피였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호!!!

 

카페라떼가 생각난다면 저는 텐퍼센트커피에 또 방문할 것 같아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