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맛집

생과일주스가 맛있는 광장시장 대복상회

공실❤ 2023. 3. 6. 16:18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광장시장을 둘러보다가 덥기도 덥고 생과일주스로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해서 들렀어요

지금 봐도 또 먹고 싶네요!!^^

 

대복상회 생과일주스 메뉴판이에요

 

이제는 어딜 가던 있는 손소독제,, 그 옆에는 스트로우도 마련되어 있어요

 

바구니 안에는 오렌지와 레몬, 자몽이 있어요 쇼케이스 안에도 과일이 있구요 컵에는 바로 갈 수 있게 과이들이 담겨 있네요

 

 

한참 담고 있는데 쭉쭉 과즙이 잘 나오길레 멍하니 보고 있다가 뒤늦게 카메라를 켜서 동영상을 찍었네요^^

 

신랑은 자몽에이드를 저는 청포도파인애플 주스를 주문했어요 착즙으로만 해서 자몽에이드가 맛있었어요 자몽에이드는 딱 생각한 맛이에요

 

청포토파인애플주스 양 보이시죠?? 뚜겅 위에까지 듬뿍 담겨 있네요 넘치는 줄~~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에이드보다는 과일주스가 맛있는 것 같아요 과일주스 혼합도 잘만 고르면 굉장히 맛있는 것 같아요 청포도파인애플주스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신랑도 자몽에이드보다는 청포도파인애플수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요리보고 부부는 수박주스도 궁금하더라구요 다음에 가게 되면 또 먹을 기회가 있겠죠??^^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