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맛집

제과기능장이 만드는 빵 대천동 구페(Gouffe)

공실❤ 2022. 12. 9. 14:45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예전에 월성동에서 일할 때 대천동 쪽에 맛있는 빵집이 있다 해서 갔다 왔을 때 빵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거든요 어딘지 한참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구페는 AK 그랑폴리스 아파트 맞은편이라 찾기는 쉽고 마트 바로 옆에 있어서 주차하기도 좋구요

 

트레이마다 유산지가 깔려있어요 손소독제도 준비되어 있어서 한번 하고 트레이와 집게를 잡아봅니다!!

 

빵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마음 같아서는 다 사 오고 싶지만 자제하면서 고르느라 힘들었어요

 

타르트와 파이가 있는 쇼케이스와 케이크가 있는 쇼케이스가 따로 있어요

 

팥빙수도 판매하시나 봐요 여름에 팥빙수도 먹어보고 싶네요!!^^ 카운터에는 무설탕 잼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당 조절하는 분들은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상 온 빵이에요 언제 부서졌는지 누네띠네는 두 동강이 나버렸네요ㅠㅠ 연유생크림빵과 밤식빵을 사 왔어요

 

이미 먹어서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샐러드 빵도 사 왔었는데요 고로케처럼 튀긴 빵을 가운데 갈라서 양배추 샐러드를 채운 빵이에요 빵이 너무 쫀득쫀득하고 양배추의 아삭 거리는 식감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파리*게트에서도 그런 샐러드 빵을 판매하던데 제 입에는 구페에서 파는 빵이 훨씬 더 맛있었어요

 

동생들은 누네띠네 생각보다 별로라고 하던데 저랑 친정엄마는 먹을만하던데요??!! 특히나 연유생크림빵이 맛있었어요 부들부들 쫀득쫀득한 빵과 카스테라 가루와 크림의 조화란,, 말해 뭐해요~ 너무 맛있는데,, 헤헷!! 밤식빵은 밤도 적당히 들어있고 위에 소보로도 맛있네요

 

전체적으로 빵이 쫀득쫀득하고 맛있었어요 너무 달지도 너무 짜지도 않아 먹기가 딱 좋았어요 또 한 번 빵 쇼핑 가야겠어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