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맛집

다사 창고형 대형카페 솔레일드서재

공실❤ 2023. 10. 16. 18:34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저는 잠시 친정에 머무르고 있을 때 신랑이 저 보러 내려왔어요 오랜만에 연애할 때 기분도 나고 좋더라구요 그 김에 신랑과 데이트할 겸 카페에 갔다 왔어요


솔레일드서재

open 10:00

close 23:0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카페 앞에 바로 주차장 있고 주차공간은 넉넉한 편이에요

 

들어가는 입구 옆에 카페 이름이 있어요 원래 이런 건지 아니면 녹이 슨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뭔가 느낌 있는 것 같아요

 

카운터가 굉장히 길었어요 요리보고 부부가 갔을 때에는 3개테이블 정도 차 있던 것 같아요

 

메뉴판은 포스기 옆에 있어서 고른 후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 옆에는 케이크 쇼케이스에 케이크와 주스가 있어요 케이크 종류는 그다지 많지는 않았어요

 

주문하고 여기저기 둘러보았는데 중간중간 인테리어로 조명등이 있어서 포인트로도 좋았던 것 같아요

 

바람 살랑살랑 불고 날 좋을 때에는 테라스에서 커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창고형이라 굉장히 넓교?? 그래서 테이블도 꽤 많아요 그림도 한 편에 툭 의자 위에 올려져 있어요

 

카운터를 돌아서 문 열고 나가면 테라스와 야외 테이블이 있어요 밤에 사진 찍어도 예쁠 것 같아요 나가자마자 더워서 사진만 찍고 얼른 들어왔어요,, 헤헷

 

애플망고에이드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하고 케이크는 밀크롤을 주문했어요 음료를 먹는데 케이크가 빠질 수는 없잖아요??!!^^

 

원래는 제가 자몽에이드를 주문했는데 신랑한테 마꿔 먹자고 했어요 제가 망고에이드를 좋아하거든요ㅋㅋㅋ

 

밀크롤은 조금 아쉬웠어요 크림이 부드럽지 않고 뭉쳐서 조금 거친 느낌이 있고 빵도 그냥 그랬어요 신랑도 저도 손이 잘 안 가더라구요 한번 경험한 걸로 만족한답니다!!

 

서재에 이런 창고형 대형카페가 있다는 걸 처음 알았네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