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과일이 씹혀 상큼하고 매콤한 후르츠 칵테일 카레 만들기

공실❤ 2022. 11. 7. 14:15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저는 카레도 짜장도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조금 색다르게 후르츠 칵테일 카레를 만들어볼까 해요 조금 생소하기도 하고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저도 그랬으니가요 저도 먹고 나니 후르츠 칵테일 카레가 맛있더라구요 파인애플의 상큼함과 카레가 잘 어울려요 이 카레도 어릴 때 첫 직장에서 같이 일했던 언니가 만들어 준 카레였어요 그 이후로 알게 된 것이랍니다!!^^


<재료>

감자 3개, 양파 작은 것 2개, 당근 1/2개, 벽돌햄 1/4개, 백세카레 고형 4알, 후르츠 칵테일 432g, 물


저는 이렇게 준비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카레에고기가 들어가는 것보다 햄 들어가는 게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햄을 준비했답니다!!

 

감자 3개와 양파 작은 것 2개 까서 준비해 주시고 당근은 다 까놓고 저는 1/2만 사용할 거예요

 

먹기 좋은 크기로 깍둑 썬 다음 냄비에 다 담아주세요

 

다음 물을 부어주세요 저는 재료들을 다 볶기보다는 물을 넣고 끓이는 게 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재료들을 볶지 않고 바로 물을 붓고 끓인답니다!!^^ 물은 재료들이 잠길 정도로만 부어주세요

 

끓는 동안 벽돌햄 1/4을 썰어주세요 저는 주부 9단 햄을 사용했답니다

 

끓어오르면 햄을 넣어주세요

 

저는 백세카레 약간 매운맛으로 고형 카레를 사용했어요 4알을 까서 넣어주었는데요 농도와 간을 보고 저는 카레를 조금 더 추가했답니다!!

 

간이 맞으면 약불에 조금 더 끓여주세요

 

드디어 후르츠 칵테일 개봉!! 저는 개인적으로 파인애플도 맛있지만 코코넛 젤리를 더 좋아하는 편이에요 씹는 식감도 재밌고 맛있더라구요 근데 왜 때문에 저렇게 작게 들어가 있는 걸까요?? 다들 저게 맛있는 걸 알아서 그런가요??ㅠㅠ

 

후르츠 칵테일을 넣고 한 번 젓어주세요 저는 국물을 다 따라버리고 넣었는데 반 정도 남겨 두고 같이 붓을 걸 그랬나봐요 그럼 조금 더 달큼한 맛이 더 돌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한 번씩 저는 색다른 카레를 즐기고 싶을 때 만들어 먹고는 해요 상큼함이 톡톡 터지면서 매콤함이랑 굉장히 잘 어울려요 아마 먹다 보면 매력에 빠지실 거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