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가성비 좋은 롤링파스타 월성점

공실❤ 2024. 3. 7. 19:36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얼마 전 동생과 친정엄마와 함께 동생 샵에서 파스타를 시켜봤어요

 


롤링파스타 월성점

open 11:00

close 21:00

break time 15:00 ~ 16:00

last order

월 ~ 금 14:30

월 ~ 일 20:3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역시 백종원 아저씨~ 더본코리아 계열이네요

 

메뉴는 매콤크림파스타, 버섯크림뇨끼, 스테이크 필라프, 봉골레 파스타예요

 

뇨끼가 굉장히 궁금했는데 모두 다 비주얼은 합격!!!

 

조개는 넉넉하고 양도 꽤 많았어요 저는 조개를 즐기지 않지만 봉골레 파스타를 좋아해요 매콤해서 좋아하는 편이에요 봉골레 파스타에 들어가는 육수가 조금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매콤크림파스타는 매콤하기는 했지만 크림 때문에 중화되는 느낌이었어요 매운 거를 잘 못 먹는 분들은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봉골레보다는 매콤크림파스타가 더 낫은 것 같아요

 

스테이크필라프는 아주 잘게 조각난 소고기가 들어가 있었어요 흔히 먹을 수 있는 필라프예요 필라프랑 뇨끼가 생각보다 잘 어울렸어요

 

버섯크림뇨끼는 생각보다 기대 이상이었어요 맛은 있었지만 크림에 고추기름 같은 게 없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베이컨과 크림 잔뜩 묻은 뇨끼를 한 숟가락에 퍼서 한입에 넣으면 맛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맛있다는 생각보다는 먹을만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한번 경험해 본 걸로 만족한답니다!!^^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