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피코크 리얼 바크씬 추천 아몬드, 크런키, 헤이즐넛모카

공실❤ 2023. 5. 29. 15:14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이마트 PB 상품인 피코크제품 중 바크씬 초콜릿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인별그램에서도 간식으로 먹기 좋은 초콜릿으로도 소개를 해주더라구요 3종류 모두 비교해 보고 싶어서 구매해 봤답니다!!

리얼다크초콜릿 쿠키크런치바크씬은 뒤에 사서 따로 사진 찍었어요~~ 인별그램에서 추천한 젶무은 리얼다크초콜릿 아몬드바크씬이에요 하나만 구매하기는 다른 것들도 궁금하기에^^

 

봉투 뒷면에 보면 초콜릿 설명이 나와 있어요 헤이즐넛모카바크씬은 이과수커피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영양정보 구간이에요 참고하세요!!^^ 당류는 헤이즐넛모카바크씬이 제일 낮지만 100g당 칼로리는 쿠키크런치바크씬이 제일 낮네요

 

한 입에 들어가는 크기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커서 한 조각으로 톡톡 부러뜨려서 먹으면 된답니다!! 한 조각만 먹어도 당이 차다 못해 넘치는 느낌이랄까요~ 기분이 안 좋거나 힘들어서 당 떨어질 때 한 조각 톡 부러뜨려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몬드바크씬은 다크초콜릿과 아몬드의 조화가 굉장히 좋았어요 아몬드도 조각조각 난 아몬드라 씹는 식감도 오독오독 괜찮더라구요 오오오~~!! 괜찮은데라고 느꼈어요 쿠키크런치바크씬을 먹기 전까지는요^^

 

헤이즐넛모카바크씬은 열자마자 헤이즐넛 향이 너무 좋았아요 처음부터 아몬드바크씬을 먹고 먹어서 그런지 크게 와닿지는 않았지만 한 조각 먹다 보니 입안에 헤이즐넛 향의 여운이 너무 좋았어요 아몬드보다 헤이즐넛이 더 부드럽게 씹혀서 훨씬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아모드바크씬보다는 헤이즐넛모카바크씬에 손이 더 많이 가더라구요

 

쿠키크런치바크씬과 아몬드바크씬 중에 어떤 걸 먹을래??라고 물어본다면 저는 쿠키크런치바크씬을 선택할 거예요 다크초콜릿의 풍미도 더 좋고 쿠키크런치가 훨씬 먹기에도 좋더라구요 아몬드는 좀 와일드하다면 쿠키크런치는 부드러운 느낌이랄까요??

 

지극히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추천을 한다면 헤이즐넛모카바크씬과 쿠키크런치바크씬을 추천할 것 같아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