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제주공항 근처 딱새우 김밥 제주시 새우리

공실❤ 2023. 5. 8. 15:58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얼마 전에 친정식구들과 함께 제주도에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요 요리보고 부부가 먼저 토요일에 출발했어요 11시 비행기라 도착하니 배가 고프더라구요 여행계획어플로 제일 먼저 계획한 곳은 딱새우 김밥을 먼저 먹기로 했어요


제주시 새우리

open 09:00

close 19:30

재료 소진 시 마감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대표 메뉴답게 딱새우 김밥을 그대로 그려 넣었네요 리뷰에서도 맛있다고 하니 일단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혹시 실패할 수 도 있으니 하나만 구매했어요 포장은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와요

 

스티커도 김밥 모양 스티커 귀여워~

 

일단 배고프니 차에 타자마자 바로 뚜껑을 열었어요 열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올라오더라구요 여행계획어플에서도 맛있다고 하니 일단 기대를 갖게 되었어요

 

제주시 새우리 김밥은 노란 밥알과 빨간 단무지 색감은 굉장히 예쁘더라구요 한입 왕!!! 먹어봤더니 그저 "...." 신랑과 저랑 오물오물하며 그저 말없이 둘이 눈빛 교환,,, 하나만 사길 정말 잘했구나 김밥이 굉장히 달더라구요 어느 부분이 단지는 모르겠지만 단맛이 먼저 치고 올라오고 나서 끝에 약간 매콤한 맛이 돌던데 단맛만 살짝 빠져도 훨씬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극히 요리보고 부부의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