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다이소 가계부 사용하기

공실❤ 2023. 4. 24. 16:15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지난번에 다이소 가계부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지난번 가계부 포스팅은 제 블로그 보면 있어요^^) 이 번에는 그때와  다른 폼의 다이소 가계부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가계부를 사용해 보니 쓸만 하더라구요 또 구매했어요 가격은 3000원이라 부담은 없어요

 

다양한 구성의 가계부예요

 

책갈피 끈이 있어서 다 쓴 부분을 표시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한 달 치를 다 기입하면 제일 뒤편에 지출 내역을 적는 부분이 있어요 6개월간 어디에 어떻게 사용했는지 한눈에 들어와서 좋아요

 

자동이체 외에도 다양한 체크리스트가 있어요

 

한쪽에 이틀치 수입과 지출 내역을 적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지난번에 사용했던 가계부와 비교해 보니 장단점이 있었어요 사용하기에는 지금 소개해 드린 가계부가 활짝 펼쳐져서 쓰기는 편했어요 지난번 가계부는 한 페이지에 일주일 치가 모두 적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더 편했던 부분은 있지만 가운데 스프링 때문에 적기가 불편했어요 이번 가계부는 2페이지에 걸쳐서 일주일 치를 적을 수 있어서 그게 조금 불편한 것 같아요

 

그 불편함을 감수해도 적기각 편한 이 가계부가 보이면 다음에도 구매할까 해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