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 성산 가볼만한 곳 유채꽃 명소 섭지코지

공실❤ 2022. 4. 11. 20:33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오늘은 올인 촬영장으로도 유명하고 유채꽃이 피면 정말 예쁜 섭지코지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동생과 같은 장소 다른 날 찍었기에 사진이 다른 점 미리 양해 부탁드려요!!^^

 

다 핀 건 아니지만 유채꽃이 너무 예쁘죠??^^

 

주차를 해놓고 올라가는 길이예요 사람이 많더라구요 제가 갔던 날은 오후 늦게 가기도 했지만 날씨가 우중충하고 바람도 많이 불고 너무 춥더라구요

 

제주 방언으로 좁은 땅의 곶이라는 뜻으로 섭지코지라고 하네요

 

입장료는 따로 없고 주차 요금으로 대신하는 듯했어요 참고하세요!!^^

 

저 멀리 과자집이 보이지만 가는 길 내내 바다가 보여서 걷기가 더 좋았어요 올라가는 길은 완만해서 걷기 좋았어요 오랜만에 신랑과 손 잡고 걸으니 연애하는 기분 들던데요^^

 

올인 촬영지가 과자집으로 바뀌었네요 근데 뭔가 더 귀여운 것 같은데요??!! 저 안에 헨젤과 그레텔이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헤헷!!

 

잠깐 서서 바다도 보구요!!

 

올라가니 유채꽃이 다 폈더라구요 제주 유채꽃은 말만 들었지 실제로 보니 노랑노랑 한 게 진짜 예뻤어요 신랑과 사진도 찍고 친정식구들도 요리보고 부부가 먼저 출발한 다음날 가서 사진도 찍으셨더라구요 날씨가 좋으니 꽃도 더 예뻤어요

 

올라와서 보면 성산일출봉이 보여요 멀리서 보는 성산일출봉 너무 멋있어요

 

꽃을 보니 저 멀리 등대가 있길래 한번 올라가 봤어요 오름을 오르는 길은 계단이 많았지만 등대 쪽에는 길도 좁고 계단 높이도 높아서 위험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조심조심 내려갑니다 등대를 보고 내려가는 길에 그네가 보이던데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보는 걸로 만족합니다^^

 

그네를 뒤로 하고 한 바퀴를 쭉 돌아서 내려오니 말들이 많더라구요 여러분 혹시 말 자는 거 보신 적 있으세요?? 저는 처음 봤거든요 정말 미동도 없이 저렇게 서서 자요 근데 뒤에 있는 말도 같이 자고 있더라구요 너무 귀여워ㅋㅋㅋㅋ 바람에 말갈기가 흔들리는 거 말고는 미동도 없어요 신기하기도 하고 귀여워서 신랑과 저랑 한참을 서서 봤네요^^

 

바람도 많이 불고 추웠지만 다음에 한번 더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