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호텔 근처 속초 청초호수공원에서 산책

공실❤ 2022. 3. 29. 16:14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지난번에 마리나베이 속초를 소개해드렸었죠??(호텔 리뷰는 제 블로그 보시면 있어요^^)

 

이 호텔 주변에 산책로가 너무 잘 되어 있었어요 여기 주민들도 운동하러 많이들 나오시고 관광객도 많이 다니시더라구요 요리보고 부부는 호텔에 들어와서 산책로를 보자마자 저녁 먹으러 가기 전에 가보자고 했었죠 아침에 너무 일찍 출바하기도 했고 거리도 멀었기 때문에 호텔에 도착하자마자 요기 좀 하고 쉬고 저녁 무렵에 청초호수공원에 나가봤어요

 

바다 내음 내는 청초호에서 걷고 있으니 야경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호수에 비친 빛도 한 폭의 그림 같아서 계속 가만히 보고 싶었어요

 

 

밤하늘을 뚫고 나가는 조명이 설악대교가 여기 있다고 얘기해주는 것 같았어요

 

걸어가다 보니 이런 포토존도 있구요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게 꾸며진 공원이 있었어요 바닥에 비치는 조명부터 나무에 조명도 있고 크리스마스가 한 달 일찍 찾아온 줄 알았어요

 

소녀상도 있어요 사실 저는 소녀상을 티비로만 봤지 육안으로 본 거는 처음인데 감히 다가가지는 못하겠고 멀찌감치 떨어져서 바라보기만 했어요 소녀상을 보고 있자니 마음도 무겁고 하루라도 빨리 해결되었으면 하는 마음이었어요

 

꽃이며 하트 조명이며 어느 하나 안 예쁜 게 없었어요 저기 있는 문구처럼 속초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다는 말이 딱 맞네요 헤헷

 

사슴과 토끼 조명도 있네요 사슴 조명은 꼭 루돌프 같기도 하고,,,ㅋㅋ

 

코끼리와 돌고래 조명도 있네요 아이들과 같이 산책해도 아주 좋을 것 같은 공원이에요

 

평창 올림픽의 마스코트인 수호랑 반다비예요 호텔 가까운 곳에 호수 공원이 잘 되어 있는 것도 공원이 예쁘게 잘 꾸며져 있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눈 호강을 제대로 하고 왔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