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맛집

[대신동 카스테라] 커피랑 먹기 좋은 서문시장 카스터라 서문 카스테라

공실❤ 2022. 6. 20. 17:29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예전에 대왕카스테라 유명했던 거 다들 기억하시나요?? 근데 얼마 전에 직장 다닐 때 직원 지인이 서문시장에서 카스테라를 사 와 가지고 맛을 봤는데 맛있더라구요 그러고 나서 신랑이랑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왔다가 카스테라를 보고 나서 이거는 꼭 사야 한다며 그래서 가봤어요



서문카스테라
open 10:10
close 18:00
신정, 추석, 설 당일 off
8/1 ~ 8/3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포근포근 포슬포슬 맛있는 이 카스테라는 냉장고에 넣어두어도 그 맛 그대로예요 차게 먹어도 차게 먹는 매력이 있어서 좋았어요

찾는 거는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 남자 사장님과 여자 사장님이 운영 중이셨어요


어딜 가든 제일 기본을 먼저 먹어보는 편이기도 하고 옛날 카스테라가 잘 나가기도 했어요

이제 갓 나온 거를 잘라서 주시더라구요 빵을 손으로 만지지 말아 달라는 주의 문구가 있는 거 보면 그냥 손으로 만지는 분들도 있는 듯했어요


들기 좋게 손잡이도 있어서 편하게 포장해왔답니다!!!


열면 이런 대왕 카스테라가 따악!!! 맛있는 계란 향이 올라오니까 빨리 먹어보기로 해요!!!


포근포근한 게 너무 맛있지 뭐예요????!! 이 카스테라는 우유랑 먹어도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그렇지만 커피가 너무 마시고 싶으니까 커피랑 같이 먹었어요 이 날은 친정에서 밥을 먹고 온 터라 그다지 많이 먹히진 않던데 밥을 먹고 먹어도 맛있었어요 신랑도 이런 카스테라가 좋다고 하니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나중에 볼일이 있으면 한 번 더 사서 먹어봐야겠어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