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맛집

[내돈내먹] 강릉 순두부 아이스크림 순두부 젤라또 1호점 다녀왔어요

공실❤ 2022. 6. 26. 16:13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다들 아이스크림 좋아하세요?? 저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편인데 강릉에는 순두부가 유명하잖아요 순두부 젤라또가 있길래 강릉 여행하던 중 여기는 꼭 가봐야 할 것 같아서 갔다 왔어요 안 먹으면 후회할 것 같아서~~ 헤헷

별건 없지만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강릉에 여행을 하게 되면 순두부 젤라또는 한 번 더 먹어보고 싶네요


순두부 젤라또 1호점

open 10:00

close 19:30

break time 15:30 ~ 16:30

화요일 off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주차를 해놓고 갔는데 줄이 꽤 길었어요 그렇지만 회전은 빨랐어요 역시 주말이고 날씨가 좋으니 어딜 가든 사람이 많았어요 이곳은 주차할 곳은 있으나 협소해요

 

판매하지 않는 메뉴들도 몇 개 있네요 무엇을 먹을지는 기다리면서 생각해야 해요 다들 기다리는 동안 생각을 해서 그런지 금방금방 나오기도 하고 줄도 금방 줄더라구요

 

드디어 요리보고 부부 차례!!! 계산하고 아이스크림 받고 직원은 4명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인절미 젤라또는 위에 인절미 떡이 올라가 있어서 떡 씹는 맛이 좋았어요 이거 드실 경우 들숨은 하지 마세요!! 저 들숨 하다가 기침이,,,

 

흑임자 젤라또는 다들 아는 맛이지만 달지도 않고 좋았어요 할미 입맛들이 흑임자를 좋아한다고 하지만 누가 할미 입맛에 맛있대??!! 그냥 맛있어요 헤헷

 

요리보고 부부는 인절미 젤라또와 흑임자 젤라또를 시켰어요 먹자마자 감탄연발!!!! 느므느므 맛있는 거 있죠?? 인절미도 맛있지만 흑임자가 더 맛있었어요 인절미 제라또는 신랑이 pick 하고 저는 흑임자 젤라또를 pick 했어요!!! 둘 다 선택 잘했다 싶었죠 그렇지만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손님이 많아서 치이는 거는 알겠지만 조금 친절했으면 좋겠어요 제가 갔을 때에는 여기 남자분이 두 분이 있던데 그중 한 분이 많이 불친절하시더라구요 그것만 빼면 너무 좋았어요 날씨도 좋고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포스팅하고 있는 지금도 생각나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