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크루아상으로 샌드위치 만들기

공실❤ 2022. 9. 1. 12:33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여러분은 샌드위치 좋아하세요?? 요즘은 물가가 하도 올라서 빵집에서 샌드위치를 사 먹기에도 비싸고 채소를 사서 샌드위치를 해 먹자니 채소값도 만만치 않잖아요 저는 얼마 전에 쌈 채소 구매해놓은 게 있어서 그걸로 해 먹었어요

저는 지평 농부에서 쌈 채소를 구매했거든요(제 블로그 보시면 지평 농부 쌈 채소 포스팅 있어요!!^^) 시간이 오래 지났음에도 씻어서 밀폐용기에 넣어두니까 힘이 없던 채소들도 살아나서 싱싱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좋았어요


<재료>

크루아상 2개, 쌈 채소 넣고 싶은 만큼, 햄 4장(저는 벽돌 햄 이용했어요), 치즈 2장


저는 쿠팡 곰곰 크루아상을 이용했어요 나중에는 크루아상 생지로도 샌드위치를 한번 해 먹어 보려구요~

 

빵이 데워지는 동안 채소를 깨끗하게  씻어서 물기를 최대한 털어주세요

 

적당한 두께로 햄을 4장 썰어준 뒤 앞뒤로 노릇노릇 구워주세요

 

빵을 조금 식힌 다음 가운데를 잘라주세요

 

쌈 채소를 원하는 만큼 올려주세요

 

햄과 치즈를 올려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 샌드위치에 치즈가 들어가니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대만족!!!!

 

그렇게 해서 샌드위치 완성!!!!! 신랑은 크루아상 샌드위치를 먹더니 그냥 크루아상을 못 먹겠다고 하더라구요 괜히 제가 고급 입맛으로 만든 거는 아닌지,,,ㅋㅋㅋ 신랑이 샌드위치를 좋아하는 편이기는 하거든요

 

저는 샌드위치에 드레싱이나 소스를 넣지 않았어요 햄만으로도 충분히 간이 되어서 굳이 짜게 먹거나 달게 먹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거든요 채소가 많다 보니 아삭아삭 씹는 맛도 있고 너무 좋더라구요 브런치로도 손색없는 샌드위치였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