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 곳 오설록 티 뮤지엄

공실❤ 2022. 5. 10. 14:42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제주도에 오면 꼭 한 번쯤은 가볼 만한 곳이 오설록 티 뮤지엄인데요 예전에 신혼여행 와서도 가보지 못했지만 이번에 친정식구들과 같이 가보게 되었답니다!!^^

 


오설록 티 뮤지엄

open 09:00

clsoe 18:00


오설록은 주차장이 크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맞은편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 봅니다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유명한 관광지이긴 한가 봐요^^

 

말만 들었지 실제로 와보니 설레는걸요??!!

 

들어가서 보이는 곳은 다양한 녹차 전시물이 있었어요 이곳에 오니 다도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또 들더라구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다도를 꼭 해보고 싶어요

 

차 외에도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보니 대단한 것 같아요

 

녹차 생산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만들었어요 이렇게 만들어지는구나 싶네요

 

 

바로 옆에는 커피처럼 차를 로스팅 머신기에 넣고 돌리고 있었어요

 

제일 설렜던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이것 때문이 아니겠어요??? 저 녹차 아이스크림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이곳의 녹차 아이스크림은 꼭 먹고 와야 한다는 말이 있길래 바로 주문했어요!!

 

주문하는데도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실내에는 테이블이 많이 없었어요 건물 밖에도 테이블이 있기는 하지만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참고하세요!!^^

 

메뉴판과 베이커리 원산지와 알러지 표지판이 있으니 참고해서 주문해야 할 것 같네요

 

픽업 부스에서 가지고 옵니다

 

녹차 아이스크림 2개와 녹차오프레도 4잔을 주문했어요 동생들은 오프레도를 먹고 부모님과 언니네는 아이스크림과 오프레도 하나씩 먹어봐야 한다며 알차게 주문해왔더라구요 귀여운것들ㅋㅋ

 

아이스크림이 컵에 꽉 차게 담아주셨어요 녹차 아이스크림 굉장히 진하고 맛있던데요?? 저의 최애는 하*다즈 녹차 아이스크림인데 그걸 뛰어넘었어요 육지에서도 팔기만 한다면 쟁여놓고 먹고 싶은 맛이에요

 

오프레도를 먼저 먹어보고 아이스크림을 먹어볼 걸 그랬어요 동생들은 맛있다고 하던데 아이스크림이 너무 달아서 맛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였으니까요

 

사 가지고 나올 때까지 너무 좋았어요 봄이나 가을에 가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길을 건너서 멀리서도 한번 찍어보구요!!

 

녹차밭이 진짜 넓더라구요 바로 옆에 이니스프리 하우스도 있던데 다음에 가기로 하고 만족하기로 했어요

 

녹차에서도 꽃이 피네요!!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수술이 굉장히 많네요^^

 

제주도에 여행을 온다면 한 번 더 들르고 싶네요 그리고 이니스프리 하우스는 꼭 한번 갈 거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