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도 서귀포 가볼 만한 곳 대포 주상절리

공실❤ 2022. 5. 23. 14:43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서귀포 하면 주상절리 아니겠어요?? 언제 가도 멋있는 것 같아요^^


대포 주상절리

open 09:00

close 17:10


주상절리는 용암이 굳는 과정에서 부피가 수축하여 생긴 기둥 모양의 구조라고 하네요

 

조금만 걸어가다 보면 큰 소라 조형물이 있어요 막내동생과 이곳에 앉아서 사진도 찍었답니다!!

 

입장권을 끊어서 들어가 봅니다!!

 

이곳에서 뱀이 나오기도 하나 봐요 뱀 주의하라는 푯말이 있네요 돌고래가 조형물도 있네요 타이밍이 잘 맞으면 돌고래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정말 운이 좋아야겠죠??^^

 

돌고래 조형물에서 조금만 더 가면 배 모양처럼 생긴 곳에 돛이 서있어요

 

한참을 넋 놓고 봤던 것 같아요 비록 비가 와서 날씨가 흐리지만 좋았어요 파도가 부딪치는 소리도 좋고 사람도 많이 없어서 더 여유 있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시 한번 자연의 위대함을 느끼는 순간이었어요

 

신혼여행으로 왔을 때 탔던 요트도 보이네요 그때는 마스크도 안 쓸 때였고 할아버지 할머니들과 같이 타서 밖에서 신랑과 둘이서 나란히 타고 갔을 때에는 너무 좋았어요 다시 한번 더 타고 싶은데요??!!^^

 

제주도 하면 딱 떠오르는 야자수 나무도 멋있었어요 도착하자마자 비가 와서 아쉬웠지만 비가 오면 오는대로 운치 있고 더 좋았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