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 서귀포 가볼 만한 곳 제주 소인국 테마파크

공실❤ 2022. 5. 31. 15:37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제주도 여행하면서 막내동생이 가고 싶다고 해서 소인국 테마파크를 갔다 왔는데요 가보니 생각보다 재미있고 볼거리도 많더라구요

 


소인국테마파크

open 09:00

close 18:00

입장마감 17:00


관람시간은 참고하세요!!^^

 

입장권을 끊어서 들어가도 되고 네이버에서 입장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어요 성인 기준 3천 원 정도 차이가 나니 아무래도 네이버에서 구매 후 입장하는 게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입장하기 전 둘러보니 기념품 구매하는 곳도 있고 한편에 아이들 자동차 장난감 경주하는 곳도 있더라구요

 

티켓 확인 후 입장해 봅니다

 

돌하르방에 테마파크 가랜드를 걸어놨네요 귀엽게~~ㅋㅋ

 

곳곳에 포토존이 많았어요 안녕 제주 포토존에서 친정 부모님도 요리보고 부부도 동생들도 사진을 찍었답니다!!

 

자유의 여신상과 런던 브릿지를 봤지만 실제로 보면 더 멋있겠죠??^^

 

칠레에 있는 모아이 석상도 있네요 이곳에서 사진 찍으니 귀엽던데요??!!

 

관람은 유도 방향을 따라가게 되어 있었어요 저기 약자에서도 사진을 찍었는데요 갑자기 신랑이랑 웨딩 촬영할 때처럼 찍어보고 싶더라구요 동생들이 찍어주어서 웨딩촬영 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

 

각 나라별로 미니어처로 만들어져 있는데 가보지는 않았지만 특히 경복궁이 이렇게 큰 줄은 몰랐어요 나중에 꼭 한번 실제로 가보고 싶네요^^

 

러시모어 상이 있는데요 어릴 때 영화에서 본 적이 있는데요 여기에서 다 보네요~~!!

 

찰리 채플린, 마릴린 먼로, 닌자 거북이 같은 조형물이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았어요

 

가마터와 파리의 랜드마크인 에펠탑도 볼 수 있어요

 

알라딘의 쟈스민이 사는 성으로 저는 알고 있는데요 말레이시아에 우부디아 모스크라고 하네요^^

 

쓰레기통에 난쟁이가 있어요 몰랐는데 곳곳에 다 있네요

 

십자가를 진 예수도 있고 브라질의 랜드마크인 그리스도 상도 있네요

 

티비에서 스핑크스와 피라미드를 보는 것 같지 않나요??^^

 

노텔담 성당도 보니 실제로 보고 싶네요!! 인도에서 타지마할이 그렇게 예쁘다면서요?? 랜드마크라고 할만하던데요??!!

 

마지막까지 한라봉과 돌하르방이 배웅해 주네요~ 우리 가족여행 중이라는 가랜드 앞에 돼지가족 앞에서 사진 한 컷!! 꿀꿀꿀!!

 

버섯집에서는 백설공주와 일곱 난재이가 나올 것 같네요^^

 

생각보다 볼게 굉장히 많고 넓어서 오래 걸어 힘들긴 했지만 사람도 없고 여유롭게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