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속초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디럭스 호텔형 객실 이용후기

공실❤ 2022. 12. 20. 15:12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이틀 동안 속초 리조트를 이용했는데 오래되긴 했지만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라구요 눈앞에  펼쳐진 설악산과 저 멀리 보이기는 하지만 객실에서도 바다가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check in 15:00

check out 11:00


리조트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은 참고하세요!!^^

 

리조트 안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이용하기는 좋을 것 같아요 리조트가 굉자히 넓었어요 들어오는 입구에 워터피아가 있어서 필요시 이용할 수 있구요~

 

프론트에서 체크인을 먼저 해봅니다~ 요리보고 부부는 조식은 신청하지 않았어요 먹고 가면 편하긴 하지만 다음날 아침 일찍 움직여야 해서^^

 

프론트에서 오른쪽으로 보면 스타벅스와 해맞이 한식당이 있어요

 

리조트 지하 1층에는 GS25 편의점이 있어요 편의점은 거의 마트급으로 물건이 많다고 해서 궁금했어요 로컬푸드도 판매하고 있네요^^

 

층별 안내와 엘리베이터 타기 전에는 각종 시설을 안내하는 배너도 서 있어요

 

요리보고 부부는 5동 3층에 방이 배정되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침대와 소파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왔어요 공간 분리가 되어서 조용하게 쉬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티비 소리 방해를 받지 않고 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여유 있게 요와 이불 베개도 준비되어 있어요

 

티비 밑에 패드가 있는데 거기에 예약자 이름이 뜨면서 반겨주더라구요 패드에는 컨시어지서비스 외에도 주변 관광지와 맛집 리조트 내에 있는 편의 시설들을 안내해 주었어요

 

리조트라 분리수거는 체크아웃할 때 직접 하면 됩니다!! 혹시 저녁에 출출하면 라면을 먹을까 해서 봉지 라면을 챙겨 왔는데 호텔형 객실에서 인덕션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 녹차와 커피를 먹을 수 있게 티백으로 준비되어 있고 물도 2병 준비되어 있어요 찬장에는 그릇과 컵들이 준비되어 있었지만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네요^^

 

객실에서 보이는 곳은 뒤쪽 주차장인 것 같은데 나무 뒤쪽으로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저 멀리 바다가 있어요 저도 이튿날 오후에 알게 되었어요

 

마트만 한 규모의 편의점에는 옷부터 세제 등 물건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리조트 내에 AI 로봇도 있어요

 

입구에 보이는 분수는 낮에 보면 더 예뻤을 것 같네요^^

 

리조트 내에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서 다음날 신랑이랑 걸어봐야겠어요

 

저녁을 먹고 돌아보니 분수는 꺼져있고 밤에 조명이 들어오니 더 예쁜 것 같아요

 

이렇게 보니 굉장히 넓다는 것을 또 한 번 느껴지는 것 같아요

 

다음날 산책로를 걸어보니 호수를 끼고 한 바퀴를 돌아보니 거리가 꽤 되더라구요 한적한 게 사람도 많이 없고 신랑이랑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조용하게 걷기 너무 좋았어요

 

요리보고 부부가 여행할 때는 늘 날씨 요정과 함께 해서 여행하기 너무 좋았어요 체크아웃하는 날에도 날이 너무 좋아서 집에 가기 싫은 거 있죠??ㅋㅋㅋ

 

리조트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설악산이 있어서 경관이 진짜 너무 예뻐요 저는 11월 초에 갔다 왔는데 이때도 단풍이 많이 떨어지기는 했지만 하늘도 파랗고 설악산도 멋있어 보이고 너무 예쁘더라구요 사진으로 다 담지 못하는 이 풍경이 너무 아쉬웠어요 설악산 때문에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