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속초 외옹치항둘레길 속초아이 근처 산책하기 좋은 바다향기로

공실❤ 2023. 1. 10. 14:50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요리보고 부부는 속초아이 대관람차를 탈까 아니면 바다향기로를 걸을까 고민을 많이 했지만 신랑과 걸으면서 바다도 보고 걸으려고 바다향기로를 선택했어요~

 


속초외옹치항둘레길

하절기(4월 ~ 9월)

06:00 ~ 19:30

동절기 (10월 ~ 3월)

07:00 ~ 17:30


하절기 동절기 개방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입구가 두 곳이더라구요 요리보고 부부는 속초해수욕장 외옹치 아치가 있는 곳으로 들어갔고 그 근처에 주차를 했습니다~

 

어떤 길인지 대충 보고 들어가 봅니다~

 

날씨가 흐려서 걷기가 너무 좋았어요 옆에는 파도가 치고 신랑이랑 두런두런 얘기하고 평일이라 사람도 많이 없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두 사람이 걷기에는 폭도 넉넉했어요

 

거다 보니 바로 옆에 롯데리조트가 있더라구요 바다도 바로 앞에 볼 수 있어서 좋고 산책 겸 나와도 좋을 것 같아요

 

롯데리조트 바로 옆에 초소가 보여요 초소 앞에 사람은 없어 보이지만 사용하고 있는 듯했어요 사람은 없지만 이런 철조망도 있어서 뭔가 긴장감이 도는 느낌이었어요

 

거다 보면 속초아이 대관람차가 보여요 밤에 타면 예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음에는 밤에 와서 한 번 타봐야겠어요~^^

 

거다 보니 마지막이네요 요리보고 부부는 다시 돌아가지 않고 나와서 한 바퀴 돌아서 주차한 곳으로 갔는데 힘든 길은 아니지만 중간중간 계단도 있고 여기 오기 전 많이 걸어서 그런지 조금 힘들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속초아이 대관람차를 타고 차로 많이 멀지 않으니 지나가는 길에 한번 들러서 걸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