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강릉 여행 강문해변 안목해변과는 또 다른 느낌의 강문해수욕장

공실❤ 2023. 1. 26. 13:28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툇마루 커피에서 테이크아웃을 한 다음 걸어서 10분 거리에 커피콩빵 판매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신랑이랑 커피 마시면서 걸을 겸 갔는데 바로 앞에 바다가 있더라구요!!

 

커피콩빵을 구매해서 집으로 가기 전 마지막으로 바다를 한 번 더 봤어요

 


강문해수욕장

개장 기간 7 ~ 8월

개방 시간 06:00 ~ 24:00

수영 가능 시간 09:00 ~ 18:00


올여름휴가 계획이 있으시면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요!!^^

 

밤이 되면 입구 주변에 감아놓은 조명들이 켜져서 예쁠 것 같아요

 

바로 앞에는 공영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주차 요금은 저렴한 편이에요

 

해변 이름이 적혀 있는 게 파도 색깔과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이날은 바람이 엄청 불어서 머리가 이리저리 난리도 아니었어요

 

누군가가 가방으로 자리를 맡아 놨는데 저기 앉아서 파도 보면서 잠깐 앉아서 있어도 좋을 것 같아요 물멍 하기 딱 좋은 자리인 것 같네요!!^^

 

방파제도 있는데 포스팅하는 지금 여기까지 갔다 왔는데 그래도 갔다 와볼 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파도 모양의 조형물도 설치되어 있어요 바람이 많이 불고 추워서 잠깐 있다 왔지만 짧은 시간에 바다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행하는 첫날 안목해변도 들렀는데 그날은 날씨도 너무 따뜻하고 파도도 그리 세지 않아서 앉아서 신랑이랑 도란도란 얘기를 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아무 말하지 않고 바다만 바라봐도 너무 좋은 거 있죠??

 

바다는 언제 봐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728x90